애드센스 광고 형식 디스플레이 광고, 텍스트 광고, 링크 광고

애드센스 광고 형식의 종류에는 디스플레이 광고, 텍스트 광고, 링크 단위 등 다양한 광고 형식을 제공합니다. 게시자는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애드센스 광고 형식 디스플레이 광고, 텍스트 광고, 링크 광고입니다. 

애드센스-광고-형식-디스플레이-광고,-텍스트-광고,-링크-광고-썸네일


디스플레이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는 Google 애드센스를 통해 제공되는 주요 광고 유형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에 표시되는 배너 광고, 중간 광고 또는 기타 유형의 그래픽 광고입니다. 디스플레이 광고의 목표는 사용자에게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광고를 제공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디스플레이 광고가 자신의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이 잠재고객과 관련이 있는 경우 애드센스는 문맥 분석, 잠재고객 데이터 및 사용자 행동의 조합을 사용하여 타겟 광고를 제공합니다. 또한 애드센스는 리더보드, 중간 직사각형 및 전체 배너와 같은 다양한 광고 형식을 제공하여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의 다양한 영역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옵션을 게시자에게 제공합니다.

게시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최신 관련 콘텐츠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적절한 타겟팅 옵션을 사용하며 사이트에서 눈에 잘 띄는 위치에 광고를 게재하여 디스플레이 광고의 수입을 최적화합니다. 또한 다양한 광고 형식과 게재 위치 옵션을 실험하여 어떤 광고가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노출수와 수익을 창출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애드센스를 통한 디스플레이 광고는 게시자가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에서 수익을 창출할 방법을 제공합니다. 사용자에게 관련성 있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광고를 제공하는 동시에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텍스트 광고

텍스트 광고는 Google 애드센스를 통해 제공되는 또 다른 유형의 광고입니다. 그래픽 광고인 디스플레이 광고와 달리 텍스트 광고는 짧은 제목, 설명 및 표시 URL로 구성됩니다. 텍스트 광고는 일반적으로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에서 검색 결과 페이지나 기사 피드와 같이 콘텐츠와 함께 표시됩니다

애드센스는 텍스트 광고를 사용하여 광고가 표시되는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의 콘텐츠를 기반으로 관련성 있고 타겟팅된 광고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광고는 GoogleAdWords 광고 프로그램에 의해 생성되며 키워드, 주제 및 기타 문맥 정보를 기반으로 페이지의 콘텐츠와 일치하도록 선택됩니다

링크 광고

Google 애드센스 링크 광고는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에 표시되는 일종의 텍스트 기반 광고입니다. 이러한 광고는 짧은 제목, 설명 및 표시 URL로 구성되며 페이지 콘텐츠 내의 일반 텍스트 링크와 유사하게 보이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링크 광고는 Google 애드워즈 광고 프로그램에서 생성되며 키워드, 주제 및 기타 문맥 정보를 기반으로 페이지 콘텐츠와 일치하도록 선택됩니다. 애드센스는 링크 광고를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관련성 있고 타겟팅된 광고를 제공합니다


다음 이전